문화공연 정보팁

밀리의서재 동시접속 환불기준 한달무료 이벤트까지 사용꿀팁

윤콩지 2021. 4. 8. 22: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책을 자주읽으시나요? 저는 아이를 키우다보니 텔레비젼보다는 책읽는 모습을 더 많이 노출시켜주고자 하고있는데요. 사실 서점에 갈 시간이 없다, 읽을시간이 없었다, 거북목디스크가 와버렸다 이런저런 핑계거리로 자꾸 뒤쳐지고 있는것같습니다. 

 

요즘은 유튜브나 블로그 등 내가 궁금한내용을 즉시 찾아 볼 수 있는 경로의 정보가 많아지면서 책으로 직접찾아보고 메모해놓는 습관이 많이 줄어 든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밀리의 서재에 가입을 했습니다. 밀리의서재 전자책의 경우에는 PC나 어플 테블릿으로도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전자책이라고 검색을하면 여러 플랫폼이 나오지만 많은 것 중에 밀리의서재를 선택한 이유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처럼 밀리의서재를 시작하신 분이라면 조금이라도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밀리의서재 동시접속 활용에 대해서 포스팅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목차

밀리의서재를 선택한이유 

밀리의서재 동시접속 가능수 

밀리의서재 할인방법 - 이벤트를 노려라 

밀리의서재 해지 환불방법 - 정기결제 해지방법

밀리의서재 10만권 콘텐츠가 한곳에 

밀리의서재가 전자책으로 다른 플랫봄보다 유명한 이유는 책보유량이 많다는 겁니다. 신작이나 베스트 셀러도 타 플랫봄에 비하면 많이 보유하고 있고 신작 업데이트 되는 속도도 빠릅니다. 구독형 플랫폼인 리디북스, YES24, 교보문고 EBOOK 에 비서 일찍 시작한 밀리의서재가 가장 많은 국내최고 수준의 장서량으로 가장 큰 경쟁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밀리의서재는 유명인사들의 오디오북 광고로도 유명하죠. 거북목으로 고개를숙여 독서자세가 힘든분에게는 더 좋은것같습니다(제가 그렇습니다만) 또 자연스럽게 독서습관을 기르기도 편한것같구요. 

종이책으로 구매해서 소장하기에는 뭔가 아쉬운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책을 전자책으로 만날 수 있다는것도 좋은데요. 

가볍에 한 번 읽고 넘길 킬링타임용 소설이나 밀리의서재만화 자기계발서 그리고 잡지 등 제가 제일 손이 많이가는 회전율이 빠른 도서입니다. 

밀리의서재 장점


구독료가 저렴하다
독서습관들이기 쉽다
운전중, 오디오북 활용이높다 
책이 다양하다 
신간 업데이트가 빠르다 
취향에 맞춘 추천책

밀리의서재 단점
어플 웹 구독료가 다르다

 

첫달무료혜택 월 구독 9900원

처음가입하면 한달 무료혜택이 있습니다. 밀리의서재 정기구독 요금은 월 9900원, 연구독시 총 99,000원 한달에 8250원도 계산이됩니다. 정말로 책을 많이 읽는분이라면 월구독보다 연구독이 훨씬 저렴하다는 거죠. 

 

밀리의서재는 앱과 웹상에서의 구독료가 다르다는 점을 주의해야합니다. 어플의 구독료가 월 12000원/ 웹으로 구독료 결제하면 9900원으로인데요. 아마 스토어 어플의 수수료때문에 더 높게 측정된것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9900원은 웹에서 결제해야만 이 가격이라는 사실. 반드시 웹으로 결재하세요

 

밀리의서재 추천도서 할인 이벤트를 노려라

월 정기구독료가 끝나갈 무렵이라면 소셜 할인이벤트를 노리는것도 좋습니다.

 

 

소셜마켓으로는 티몬 혹은 지마켓에서 1년에 2번정도 밀리의서재 핫딜이 올라오는데 키워드알람 맞춰놓고 기회를 잘 잡으시면 편합니다. 

그 외에도 중고나라 당근 등 쿠폰이 거래되기도 합니다. 사은품으로 밀리의서재 쿠폰받은 사람들이 판매하는것인데요, 개인적으로 쿠폰코드는 직접 받아서 내 계정에 등록해서 사용하는것을 추천합니다. 

 

밀리의서재 동시접속 활용

밀리의서재 가입하면 한 아이디당 동시접속이 3명까지 가능합니다. 동시접속이 가능하다보니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월 9900원으로 공유하기도 하는데요. 주의할 점은 동시접속은 3명까지 가능하지만 5개의 기기까지만 등록 할 수 있으니 이 점도 유의하셔야 합니다. 

 

밀리의서재 해지방법 

밀리의 서재는 첫 달이 무료이기때문에 무료 한달 이용하다 구독일이 만료 되면 자동결제가 되는 시스템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한 달 쓰고 맘에들어서 연장하면 다행이지만 구독만료일을 따로 챙기지 않으면 사용하지 않는데 이미 결제가 되기때문에 해지는 결제일 전에 미리미리 챙겨야합니다. 

 

▲ 홈메뉴에서 관리로 들어갑니다

 

▲ 오른쪽 위 구독관리를 누릅니다

 

▲ 자동결제 해지신청을 누릅니다

 

 

결제 후 7일미만 콘텐츠 사용하지 않았다면 다음 결제일 전까지 100% 밀리의도서환불이 가능합니다. 하지면 결제하고 7일이 지났다면 90%만 환불된다는 사실. 구독취소 혹은 환불 받게되면 구독권한은 바로 종료가 됩니다.

 

 

마치며

오늘은 밀리의서재 사용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책을 좋아하는 지인이 있다면 저렴한 가격의 구독료로 선물하기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단, 구독권결재시 어플가격과 웹사이트 가격이 다르므로 꼭 웹사이트에서 결재하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