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년도 추석이 2주앞으로 남았네요

 

추석 설날 명절 등 추석기차표예매 한지도 어언 10년이 다되어가는데요,

 

올해 코레일톡에서 2018년도 추석기차표 예매일정이 나왔네요

 

예매 시작일날짜는 언제인지 미리 숙지를 해야 예매 당일에 당황하지 않고 성공하겠지요?

 

 

 

 

" 2018년도 추석기차표 예매일정 "

 

 

출저 : 코레일톡(korailtalk.co.kr)

 

제가 매년마다 광클하는 경부선은 예매시간이 7시변경

 

예매매체가 홈페이지 이외 추가로 모바일 웹도 추가 되었네요

 

모바일로 접속 시 주의하실 것은

 

기존 코레일톡 앱이 아니라, 명절승차권 예매홈페이지 주소에 접속 !

 

모바일웹 주소는 8월 24일에 동시에 공개예정...

 

빨리 올려주세요 ㅠㅠ

 

 

 

" 추석 기차표 예매 성공 꿀팁 "

 

인터넷에 검색을 하면 추석 설날 명절 기차표 예매 성공 꿀팁해서

 

많은 블로그에 방법과 후기가 많이 있습니다.

 

네 맞아요

 

가장 꿀팁은 신속하고 정확한 광클릭이랍니다

 

 

 

 

코레일 회원번호 너무 길고 복잡해요..회원번호를 외울 수 있는 분은 외우시고

 

컴퓨터옆에 메모지로 적어놓던지

 

저의 경우는 메모장에 써놓고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면 1초만에 끝 -

 

그 전에 회원가입은 미리 해놓는건 당연하지요?

 

 

3분이내에 예약을 마치지 못한 자동로그아웃이 됩니다

 

이 자동로그아웃이 ID당 총 6번 되면 더 이상 예약을 할 수가 없어요

 

어~어~하다가 낭패보신 당황한 분들도 많으실 꺼예요

 

그래서 코레일톡에서 알려준 팁으로는 예약화면에 미리 익숙해져야 한다며

 

코레일톡에 들어가면 화면을 캡쳐해놨네요ㅎㅎ

 



 

 

:

 

출저 : 코레일톡(www.korailtalk.co.kr/492)

 

요런방법도 좋네요 ㅎㅎㅎ

 

 

 

 

인당 12매 구입가능(편도 각6매, 동일시간대 중복예약불가)

 

1분동안 무반응시 자동로그아웃 등

 

치열한 현장예매 순간에 멍 때려버리면 기회는 훅 지나간다는거

 

이처럼 코레일톡에서 올려주는 주의사항같은건 미리미리 숙지해서

 

당황하지 않기로해요

 

또한 올해는 PC와 모바일 웹으로도 가능하다고 하니

 

본인은 피씨에서(경험결과 피씨가 더 빨라요)

 

주변의 지인은 모바일 웹을 통해서 한팀이 되어보는것도 괜찮겠네요

 

이상

 

2018년 추석 기차표예매 모두 성공합시다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