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핫한 쇼핑팁을 가지고 왔습니다아

 

바로바로

 

SKT멤버쉽 할인받기

 

T멤버십 9월 롯데인터넷면세점 간단하게 $15달러 할인받기

 

 

SKT 골드 회원인 저는 맥 립스틱을 말도안되는 가격에 구입했다는 사실을...

 

지금부터 공유해보아요 ><

 

 



 

SKT멤버쉽 할인받기, 9월 T멤버십 롯데인터넷면세점으로 립스틱 5천원에 사기

 

 

저는 오늘 맥 립스틱을 5천원에 샀어요 ㅎㅎㅎ

 

인증샷

 

 

 

 

 

 

 

 

말이됩니까아 ㅎㅎㅎㅎ

 

어떻게했냐구요?

 

바로 9월 한달동안 진행되는 SKT멤버쉽

 

통신사 KT 10년 동안 바꾸지도 않고 잘 사용한 호구고갱님인

 

제가 이때까지 SKT멤버쉽하면서 제일 잘 사용했다고 생각한 포인트인듯요

 

이벤트 대상 : T멤버십 고객

 

이벤트 내용 : 롯데인터넷면세점 모바일 전용 제휴포인트 $15증정

(참고로 노세일인 에스티로더, 아르마니, 나스, 바비브라운, 심지어 샤넬, 디올까지..

화장품 전 라인이 가능하답니다)

 

포인트 증정일 : 9월 3일 10일 17일 24일 25일

 

9월 매주 월요일마다

 

포인트 유효기간 : 증정일 당일

 

즉 다시 말하면 9월 한달동안 매주월요일에 롯데인터넷면세점 들어가면 이벤트에

 

SKT멤버십 포인트가 뜰꺼예요

 

거기에 접속 링크해서 SKT멤버쉽 카드번호넣고 T멤버십 조회 후,

 

$15달러 받으면

 

받은 당일에 꼭 구매를 해야합니당

 

쿠폰받는 당일은 9월 매주 월요일!

 



 

 

 

 

SKT멤버쉽 할인받기, 9월 T멤버십 롯데인터넷면세점 이용하기

 

 

롯데인터넷면세점 $15달러 쿠폰 뿐만이 아니라

 

포인트를 지급하는 해당일에는

 

T멤버십 VIP, 골드 대상은 롯데인터넷면세점 플래티늄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T멤버십 실버 등급대상은 롯데인터넷면세점 프라임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저는 골드 등급이라서 업그레이드를 하니 롯데인터넷면세점 플래티늄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그에 해당하는 추가할인도 더 받았네요 헤헤

 

 

 

이벤트 첨부사진 올립니당

 

 



 

아까 위에서 말했지만 SKT를 10년 동안 비싼요금제를 내면서 VIP등급 GOLD등급

 

다해봤지만 아무런 혜택을 받은게 없었어요

 

휴직을 하면서 정말 남는게 시간인지라

 

카페에서 이것저것 자료를 공유하다보니

 

정말 아는 만큼 보이는더라구요 ㅎㅎㅎㅎㅎ

 

SKT멤버쉽 정말 알차게 잘 사용하고 있고, 추가적으로 더 좋은 이벤트인데

 

알려지지않은 사악한 이벤트도 많이 공유 업데이트 할테니 많이 구경와주세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