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

 

남편은 주말과 상관없는 교대근무, 저는 근무시간이 자유로운 일을하다보니

 

집에서 남편과 지난 영화, 예능, 드라마 보는것을 즐겨하는데요

 

오늘은 넷플릭스 한달동안 영화무료보기

 

넷플릭스 한달동안 공짜영화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해요



 

넷플릭스는 어플을 설치해서 휴대폰으로 영화를 볼 수 도있고요

 

테블릿으로 받아서 저희는 TV랑 연결해서 거실에서 보고 있답니다

 

넷플릭스 한달동안 영화무료보기 가입부터 해지까지 간단한 가입방법 알려드릴께요 !

 

 

영화무료보기 넷플릭스 한달동안 무료공짜 영화보는 방법

넷플릭스 간단하게 가입하기

 

 

 

 

 

넷플릭스에서 한달동안 영화무료보기를 하려면 일단 회원가입을 해야해요

 

한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터이니 저는 가장 비싼 프리미엄으로 한 달 무료이용 신청했어요

 

생각보다 매우 간단한 회원가입 계정등록하기

 

1. 본인의 이메일을 적고 비밀번호 설정하기



본인 계정을 만들고 다음화면으로 넘어가면 결제정보를 등록해요 ~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준비하구요

 

친절하게도 신청일자 기준으로 한 달뒤인, 날짜도 알려주구요

 

넷플릭스 한달 무료공짜 영화 이용 종료일 3일전에 이메일로 알람까지 ! 구뜨 !!!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로 카드등록을 해주세요 ~

 

 

 

 

완료를 하게되면 한달동안 넷플릭스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영화, 예능, 드라마가 쫙 나오는데요

 

요즘 남편과 빠져있는 스카이캐슬..ㅎㅎㅎ너무 재밌어요 !!

 

아는형님 예능부터 영어공부에 유명한 미드영화 프렌즈까지 ㅋㅋ

 

추운겨울날 심심할때 TV연결해서 보면 쏠쏠하겠어요

 

 

영화무료보기 ) 넷플릭스 한달동안 무료공짜 영화보기 주의점 !

 

넷플리스로 영화를 한달동안 볼 수 있는 꿀팁이지만

 

한달뒤에는 자동으로 등록한 카드로 결제가 될것이기때문에

 

본인이 매일보는 장소에 포스트잇 또는 달력에 넷플릭스 해지하는걸 꼭 체크하세요 !

 

저도 오늘 결제한거라서 한 달 되기전에 이메일로 알람이 온다고하는데 한번 지켜봐야겠어요 ~

 

넷플릭스 한달동안 영화공짜보기 무료체험하고 맘에들면 연장하는걸루 해봐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