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신 17주가 지나면서 예전에 입던 바지가 작아져서 쪼이기 시작했어요

 

 

그러면서 검색을 통해 알게된 임산부 쇼핑몰 추천 !

 

임산부 레깅스 추천으로 명성이 자자한 '소임' 쇼핑몰에서

 

요가할때 입을

 

레깅스와

 

임부복 반바지

 

임부복 얇은 긴바지 장만했어요

 

 

 

집이 부산인데도 우체국 택배로 주문한지 이틀만에 후딱 도착했다지요

 

룰루랄라 개봉박두 - !

 

임부복 라인이 예쁜 3부 팬츠

 

무더운 여름 짧은 핫팬츠 입고 싶어요 하시는 예비맘들을 위한 예쁜 숏팬츠예요

 

 

 

 

 

 

임부복 중독 팬츠

 

저는 블랙 여름용/키작은맘(저는 발목에 댕강오는 스타일이 좋아요ㅎㅎ)으로 주문했는데

 

딱맞아요 ! 배가 더 나오면 못입을 것 같지만 그래도 가을까지는 버틸 수 있을 것 같다는것

 

 

 

임부복 찰떡 스판레깅스

 

소임에서 가장 유명한 레깅스이지요

 

구매후기가 어마어마하여

 

현재 원 플러스 원에 신규가입시 무료배송까지 오는

 

이벤트중이라 블랙 하나 멜란지 하나 총 2개 구입했어요

 

 

 

 

 

 

다 이뻤지만 정말 레깅스 정말정말 편하고 쫀쫀하고 배가 무지하게 편해요

 

제일 맘에 들었던 레깅스

 

임산부 요가 수업들을때 지금 입으려고 샀구요 가을 초 겨울까지 가능할 것같네요

 

 

무엇보다 편하고 !!! 

 

임산부 임에도 불구하고 예쁜 핏까지 !! 잡아주니 넘 만족스러운것 같아요

 

임산부라고 무조건 펑펑하거나 편한 옷만 찾았는데 반성합니다 -

 

이상 제 용돈으로 신중하게 알아보고 직접 ! 구매한 임산부 레깅스 추천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