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밤에 티비에서 단팥빵이 나오길래

 

남편과 매장 마칠 무렵에 파리바게트 싹쓸이하고

 

결제하는 틈에

 

해피오더 이용방법 리플렛을 득템했어요 !

 

 



 

 

베스킨라빈스 해피오더, 해피오더 이용방법

 

햄버거 가게만 딜리버리가 되는 줄 알았더니

 

SPC계열사에서도 해피오더란 이름으로

 

딜리버리 배달문화가 정착했네요

 

근데 포스팅은 2016부터 있었다는거...저만 이제알았나봐요

 

먼저 어플로 해피오더를 다운받습니다

 

원하는 매장을 클릭해주세요

 

현재 해피오더에서 시행하는 가맹점은

 

 

13개의 SPC 브랜드가 시행중이네요

 

오늘은 베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 배달

 

아이스크림 딜리버리 해볼꺼예요

 



 

 

 

SPC 계열사 해피오더 언제 이용하면 편할까?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등

 

상업적으로 발전한 특별한 데이나

 

케이크배달까지 된다고하니 먼곳에 있는 축하하고싶은

 

지인에서 깜짝 선물로 참 좋을 듯 싶어요

 

그리고 한여름에 집에서 시켜먹는 팥빙수도

 

아이들이 있는 집에는 베스킨라빈스에서 쿼터로 주문해서

 

먹고싶은 아이스크림 때려넣기 !><

 

 

 

베스킨라빈스 해피오더, 해피오더 금액 & 최소금액

 

베스킨라빈스 해피오더 최소금액은 13500원이네요

 

배달료는 현재 2천원

 

과거에는 4천원이었으나 딜리버리가 대중화되면서 금액을 낮춘것 같아요

 

(2018년 9월 기준)

 

 



 

저는 현재 할인하고있는 5가지맛의 아이스크림이 선택가능한

 

패밀리사이즈 선택했어요

 

 

 

원하는 맛 5가지를 고를 수 있고

 

혹시나 매장에 재고가 없는 맛을 대체할 아이스크림까지도 선택가능

 

스푼갯수

 

포장시에 이동할 시간 드라이아이스를 포함해서 그런가봐요

 

 

 

 

배달료는 해피포인트를 이용해서 적립포인트 차감도 가능하니

 

간편하게 집에서 베스킨라빈스를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