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신하기 전부터 늘 병처럼 붙어다녔던 변비증상이

 

임신과 함께 철분제를 섭취하면서 하루하루 더 심각해졌어요

 

그래서 임신 초기부터 지금까지 쭉 - 먹기 시작한

 

임산부 변비탈출 후기

 

임산부 유산균 추천

 

쎌티아이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로 바꾸게 된 후기

 

올려보아요 ~

 

 



 

 

 

쎌티아이 임산부 유산균 섭취, 변비탈출 효과 후기

 

 

위에서 말했다 싶이

 

어렸을때부터 소화불량과 장이 안좋았던 태음인 체질로

 

기름기 많은 음식이나 밀가루 음식을 두끼이상 먹으면 변비로 늘 고생을 했었어요

 

그러다 임신 중 철분제는 임산부가 꼭 섭취해야할 약으로

 

변비가 정말 너무 심했다죠

 

힘들어하는 저를 보며 남편이 엄청난 검색과 큰맘?먹고 인터넷으로 구매해준

 

쎌티아이 프로바이오틱스

 

CELL TI PROBIOTICS

 

 

저희가 구매할 당시에만해도 쎌티아이 프로바이오틱스를 검색하면

 

최근 후기가 너무 없었어요ㅠㅠ

 

유산균 약 치고는 금액이 있는 편이라 정보를 알고 사고싶었는데

 

정보도 충분치 않고 효과가 좋길 기대하며 주문을 했네요

 

 

 

 

 

329mg에 60캡슐로 한 상자가 2달을 섭취할 수 있어요

 

열랑은 0kcal

 

1캡슐 프로바이오틱스 수 10,000,000,000 CFU

 

 

구입한지 4개월이 지난 후라 택배를 뜯을 때 사진이 없어 아쉽지만

 

쎌티아이 프로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보존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질소 기체가

 

스티로폼 박스에 포장되어서 왔어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는

 

14도를 유지하기 위한 것으로 적혀 있었던 것같아요

 

튼튼한 포장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구나..생각했어요

 

임산부는 혼자가 아닌 태아와 함께 두명이잖아요^^

 

참고로 저는 냉장실 깊숙한 곳에 쎌티아이 프로바이오틱스 보관하고 꺼내먹고 했답니다

 

효과는?

 

처음먹던 이틀정도는 반응이 없었어요

 

에잉 뭐야ㅠㅠ돈만 비싸고 이랬는데 그 다음날부터 효과를 볼 수 있었답니다

 

아무래도 너무너무 단단한 저의 장을 이겨내려면 프로바이오틱스의 누적의 힘이 필요했나봐요 ㅎㅎㅎ

 



 

 

 

쎌티아이 프로바이오틱스 임산부 섭취 후기,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로 바꾸게 된 계기

 

 

 



 

 

최근에 쎌티아이 프로바이오틱스를 다 먹고 다시 구매할 시기가 왔죠

 

효과로 보면 굳이 섭취하고있던

 

쎌티아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바꿀 필요는 없었는데

 

가격적인 면에서 살짝 부담감이 왔었죠

 

다른 임산부 유산균을 알아보던 중 친정에 부모님이 드시던 유산균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가 있어서 먹게되었어요

 

맛은 상큼한 레몬맛으로 일단 거부감이 없었고요

 

저의 아주 단단한 장을 락토핏 유산균이 운동시키려면 하루에 락포핏을 2개씩을 섭취해야했어요

 

락토핏을 하루에 2번 챙겨 먹을 수 있을 것같고

 

가격적인 면에서도 부담스럽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다시 구매한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한통에 50포로 양도 넉넉해요

 

아직까지도 잘 먹고 있답니다 ~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 힘들어하지 마시고 유산균으로 이겨내보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