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제품리뷰 포스팅 올려보아요~

슬슬 추워지는 겨울이 다가오고 있으니

 

유니클로 세일할때

 

무인양품 세일할때

 

눈여겨보던 여자경량패딩

 

근데 세일한 가격맞나요?

 

예전의 유니클로가 아니예요ㅠㅠ

 

유니클로는 할인해서 5만원돈이고

 

무인양품은 할인해서 4만원인데 이 마저도 늦게 구매하러갔더니

 

사이즈없구, 원하는 색상없구

 

경량패딩못사는건가 미뤄오던 피차에

 

발견하게된 일본수입 여자경량패딩

 

원단좋은 쇼핑몰을 발결했답니다 !

 

 



 

 

 

여자경량패딩 추천, 일본수입 여자경량패딩 임산부에게도 딱 맞아요

 

여자경량패딩 임산부경량패딩 검색 중

 

처음으로 알게된

 

써니11 쇼핑몰

 

summy 폴딩 다운조끼 구매했어요

 

무엇보다 제눈을 의심했던것은 무엇이냐면요

 

 



 

엥 왜 일본어로 된 텍인거지..??

 

온라인상으로 일본어로 적혀있는 텍을 알면서도 호기심반 기대반으로 주문했어요

 

제발 질좋은 경량패딩이기를 !!

 

 

L사이즈 55사이즈

 

그레이색상

 

써니 11 회원가입하면 배송료포함해서

 

29800원

 

(아 저는 몰랐지만 APP어플을 받으면 5%할인이있네요..후기쓰다가 이제발견함ㅠ)

 

3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배송료포함해서 발견하다니 !

 

그날 인터넷주문하자마자 상품발송문자받고

 

부산이집인 저는 그담날 오전에 CJ택배통해서 빠르게받았답니다

 

구뜨

 

 

 

 

여자경량패딩 추천, 일본수입 여자경량패딩 임산부경량패딩 리얼후기

 

 

 

 

제일작은 L 55사이즈를 주문했어요

 

현재 7개월차 임산부인데 단추가 잠겨졌어요 !

 

더군다가 안에 후드집업까지입었는데 말이죠

 

추위를 워낙 많이타는 체질이라 두꺼운 티를 입고 위에 경량패딩입어도 충분히 들어감

 

그만큼 사이즈 넉넉하다는 말 !

 

참고로 저는 임신전에 상의 55사이즈 입었습니다

 

 

 

핏도 만족스럽고 약간의 오리솜털이 삐져나와있지만 쿨하게 패스하고

 

경량패딩의 도톰하기도 무인양품에서 판매하던 경량패딩이랑 비슷했어요

 

 



 

휴대하기좋게 돌돌말아 넣을 수 있는 가방도 포함되어있구요

 

옷 안쪽으로 똑딱이도 있어요 실용적인 아이템은 다 있는듯

 

참고로 그레이색은 밝은 그레이라는 점

 

 

여기부터 쓴소리들어갈께요

 

일단 실밥같은게 많더라구요 ㅎㅎ

 

뭐저는 크게 신경쓰지 않기에 가위로 티비보면서 잘랐답니다

 

 

단추가 너무 싸구려같아요 !!

 

채웠다가 풀때 너무 꽉 끼여서 옷이 뜯어질까 염려스러울 정도

 

무인양품 경량패딩샀던 친언니한테 물어보니 언니가 산 무인양품 경량패딩도

 

단추가 너무 꽉 들어가서 손톱으로 살살 뜯는다고..

 

비슷한 단추인지는 이번주 주말에 친정가서 확인하는 걸로하고

 

어짜피 코드안이나 패딩안에 입을거라 단추를 다 닫을 일은 없을것같아

 

저렴한 가격에 잘샀다고 생각하고 개인적으로는 대만족 하고있답니다 -

 

무튼 결론적으로는 저렴한가격에 오리솜털로

 

직접 알아보고 내 돈 주고 리뷰쓴

 

여자경량패딩 추천

 

일본수입 임산부경량패딩 후기였습니다 ~

 

이런 쇼핑몰 많이 알았음 좋겠어요 !><정말루

 

 

아 혹시 제 블로그를 읽으신 분 중에 일본메이커

 

이거 아시는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

 

옷안에 이 상표가 있더라구요

 

아무리 인터넷검색해도 암것도 안나옴 ㅠㅠ

 

겨울준비 잘합시다용

반응형

+ Recent posts